여행

일본 돈키호테 나카스점 쇼핑리스트

슈퍼미니맘 2018. 11. 5. 18:25
반응형







일본여행 마지막날, 후쿠오카 하카타에서 쇼핑을 하였습니댜

일본에서는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같은 곳에서 자잘하게 여러개 구매하길래

저도 나름 검색하여 쇼핑리스트를 작성하고 구매하였답니다

원래는 드럭스토어랑 돈키호테 등등에서 선물을 사려고 했는데 .. 왠걸 ..

돈키호테 한 군데만 가도 정신이 없고 체력소모가 왕창되서 돈키호테에서만 해결했다는 ㅋㅋ

진짜 다음부터는 기념할만한 것 간단하게 한개씩만 줘야겠어요 (내취향아님)


암튼 그렇게 구매한 저의 쇼핑리스트 공개할께요





첫번째 쇼핑리스트입니다



이치란라멘 + 키켓 (사쿠라말차) + 민티아 (라임) + 우마이봉 (옥수수맛) + 노라마타 후리가케










2018년 10월 3일돈키호테 나카스점에서 구매한 가격입니다 











노리타마 후리가케 198엔



애기 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후리가케를 사면 좋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다른 후리가케 중에서도 맛있다고 구매했는데 남친이 먹어보더니 맛은 보통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마이봉 (옥수수맛298엔



우마이봉은 일본가면 정말 많이 사 오는 과자 중 하나잖아요 

어떤 맛을 살까 고민하는데 옥수수맛 과자가 2칸으로 제일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이게 가장 맛있는 맛이겠지 하고 동생이랑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30개가 들어있어서 친구들에게 6개씩 나눠줬어요

근데 이건 아이들에게 진짜 인기가 많더라구요

주자마자 6개 다 까 먹는 유딩들 ㅋㅋㅋㅋ 이건 진짜 인기짱












민티아 88엔



요건 입을 상쾌하게 해 주는 작을 알약처럼 생긴건데 맛은 약간 쎄하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먹고나면 입냄새도 쫌 없어지는 것 같고 일단 상쾌해지니까 

계속 손이 갔어요 차나 가방에 넣어두고 하나씩 먹으면 좋을듯 했습니다












키캣 (사쿠라말차)



이건 집에 선물받은게 있어서 친구들한테 껴서 줬어요

봄한정판으로 나온거라는데 저도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ㅋㅋ

다른 잇님들의 블로그 보니까 그냥 말차키캣보다 더 부드럽다고 하고 

겉은 말차맛이 나고 속은 밀크샌드맛이래요 그러고보니 사진에 그림이 딱 그렇네요 











이치란라멘 371엔



이치란라멘은 일본에서 유명한 라멘집이잖아요 

일본가서 라멘 선물을 많이 받았는데 봉지라멘은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가기전부터 이건 꼭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던 거예요

이거랑 각에 든게 있는데 전 둘 다 맛있었습니다

일본에서 선물로 라멘 구매하신다면 추천 해 드려요









두번째 쇼핑리스트입니다.




카베진 알파 + 시로이 코이비토(일본 쿠크다스) + 이치란라멘(2인분) + 노리타마 (후리가케) + 오리히로 곤약젤리 (포도/오렌지)

DHC 립밤 + 마늘스프레드 + 호빵맨 모기패치 + 타마고간장 + 도쿄바나나



 







2018년 10월 3일돈키호테 나카스점에서 구매한 가격입니다 



시로이 코이비토 (일본 쿠크다스) 와 도쿄바나나는 

일본면세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타마고 간장 398엔



간장계란밥을 먹을때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 간장입니다

평소에 간장계란밥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일반 간장에 비해 짠맛이 덜해서 간단하게 비벼먹는 간장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호빵맨 모기패치 398엔



모기에 물리고 나서 이걸 부치면 가렵지고 않고 좋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이거 구매했을때가 10월이어서 모기에 물린 적이 없어 

아직 개봉하진 못했습니다 내년 여름즈음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핫












카베진 알파 1780엔



지인의 부탁으로 구매한 카베진 알파는 소화제입니다

1일 2알씩 3회 복용하면 되는데 따뜻한 물과 마시면 더 좋다고 합니다

소화불량이나 역류성식도염인 분들이 드시면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ㅋㅋ












샤론파스 498엔



일본에서 판매하는 파스 중 샤론파스동전파스가 제일 유명한데 

어떤걸로 구매할까하다가 다들 샤론파스가 효과가 더 좋다고 하길래 요걸로 구매했어요

파스 붙히는거랑 비슷하구요 시원해서 선물받은 남친도 좋아하더라구요


★ 샤론파스와 호빵맨패치 그리고 카베진 알파는 의약품이므로 

구매 시 의약품 코너에서 따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도쿄 바나나 



이건 일본공항의 면세점에서 구매한건데요 빵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

친구에게 준 선물이예요 워낙 유명해서 구매했습니다

먹고나서 평은 못 들었네요 ^^;;











DHC 립350엔



원래는 니베아 복숭아 립밤을 구매하려고 하다가 옆에서 이거 누가 썼는데 

좋다더라는 이야길 듣고 그냥 이걸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남친한테 선물했는데 엄청 잘 바르고 다니더라구요 남친은 좋대요

저도 남친보니까 입술이 촉촉하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굿굿












마늘 스프레드 198엔



마늘빵을 좋아하는 남친이 생각나서 구매했어요 ㅋㅋ 이거 빵에 뿌리고 

전자레인지 돌리면 완전 마늘빵 맛 난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마늘빵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호불호가 없을 것 같습니다












왼) 시로이 코이비토       오) 이치란라멘 2인분 834엔




시로이 코이비토는 동생이 누가 먹었는데 엄청 맛있다고 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일본 쿠크다스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역시 비싼만큼 맛있었습니다

남친도 이 과자가 너무 맛있었다고 콕 집어서 이야길 하더라구요

선물용으로 꼭 추천 해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오른쪽의 이치란라멘은 제가 저번에 포스팅 한번 했었어요 ?

아래링크 클릭 하시면 자세한 후기가 나옵니다


↓   ↓   ↓



http://seungjun248.tistory.com/94











오리히로 곤약젤리 (사과&포도 / 청포도&오렌지)




곤약젤리는 일본가면 워낙 많이 사 오는거니까 맛은 뭐 설명 안 해도 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물컹한 곤약을 안 좋아하는데 이건 딱 적당하게 단단한 느낌이라 좋아요

그리고 컵모양은 반입이 안되기에 다른 모양으로 구매했습니다

맛은 그냥 제가 좋아하는대로 집었어요

곤약젤리는 실패가 없으니까 편하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쇼핑리스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것들을 살 수 있어 좋았어요

담에는 제가 먹을 것으로 쫌 더 구경하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 가격은 구매하는 날짜와 점포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