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카오리온 오일클렌져 :: 화장 정말 잘지워져요 !!

슈퍼미니맘 2014. 8. 15. 2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클렌져하나를 소개해드릴려구요

제가 여태껏 썻던거중에 화장이 가장 잘 지워지더라구요 !!!

바로 카오리온 오일클렌져입니다

제가 구입했을때는 원플러스원 행사중이어서 하나의 가격에

두개의 제품을 득템했어요 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 정말 짱이예요 !!!

그럼 오일클렌져 하나하나 살펴보도록할께요 !!!

 

 

 

 

 

 

 

여기 상자에 적혀있는대로 올인원입니다 ^^

리무버 필요없이 !! 이차세안 필요없이 !! 메이크업도 한번에

근데 정말 한번에 다 지워지더라구요 ~~

립이나 아이라인은 잘 안 지워져서 이차세안이나

리무버가 필수인데 !! 이건 오일타입이라서그런지

정말 잘 지워져요 ㅋㅋㅋㅋㅋ

 

 

 

 

 

 

 

상자에서 제품을 꺼낸모습입니다 ^^

요렇게 귀여운 모양으로 생겼어요 ~~

반투명이라 안에 오일이 다 보인답니다 ㅋㅋㅋ

 

 

 

 

 

 

 

사용방법이랑 용량이 있지요 ^^?

그냥 몇번펌핑해서 얼굴에 문지르면 끝이예요 !!

원래 오일은 1차세안으로 하고 2차로 다시 거품내서 씻잖아요

이건 그냥 오일로 문지르기만하면 세수끝이예요 ㅋㅋㅋ

얼만큼 잘 지워지는지는 마지막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

 

 

 

 

 

 

 

요건 사은품으로 온거예요 ^^

클렌져가 좋으니까 다른 제품들에도 관심이 가는거있죠 !

 

 

 

 

 

 

 

마스크도 이렇게 넣어주셨네요 ^^

요건 언제쓸까 청소할때 쓰면 좋겠어요 !! ㅋㅋㅋ

 

 

 

 

 

 

 

그리고 책자도 함께 ^^ 제품 잘 보고

담에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

 

 

 

 

 

 

 

카오리온 오일클렌징으로 세안하기 전입니다 ^^

아이라인이랑 아이브로우 모두 한 상태이구요 !! ㅋㅋㅋㅋ

마스카라에 풀메이크업상태입니다

 

 

 

 

 

 

카오리온 오일클렌징으로 세안후의 모습입니다 ^^

어때요 ?? 깨끗이 지워졌죠 ??

제품이 순해서 자극도 전혀없고 몇번 문지르다

물로 헹궈내면 이렇게 말끔히 세안이되요 ㅋㅋㅋ

 

앞에서도 말했듯이 제가 써본제품중에 가장 화장이 잘 지워지는 것 같아요

화장 잘 지워지는 클렌져 찾고계세요 ??

카오리온 오일클렌져 !! 강력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