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토니모리 :: 수분감이 넘치는 썬크림

슈퍼미니맘 2014. 8. 1. 14:18
반응형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자외서차단제는

외출할때 필수죠 !!

한여름에는 자외선차단지수도 꼼꼼히 보셔서

선택하셔야해요 ~ 야외활동이 많으시면

지수가 높은걸 선택하시고 야외활동이 적으시면

지수가 낮은 걸 선택하셔도되요 ㅋㅋㅋ

그럼 오늘은 토니모리 썬크림을 소개해드릴께요 ^^

 

 

 

 

 

 

 

토니모리 썬크림은 SPF50에 PA+++ 로 차단지수가

높습니다 ^^ 하지만 무조건 차단지수가 높은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사실때 어떤 용도로

사용하실껀지 잘 판단해보시고 선택하세요

 

 

 

 

 

 

 

제품의 뚜껑을 열면 이렇게 튜브형으로 되어있습니다 ^^

튜브형이 아무래도 사용하기 편하죠 ~~ ㅋㅋ

 

 

 

 

 

 

 

제품은 일반 썬크림에서 쫌 더 촉촉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튜브형이라도 짤때 힘조절잘하셔야지

아니면 한꺼번에 많이 나온답니다 ㅋㅋ

 

 

 

 

 

 

 

토니모리 썬크림을 발라볼께요 ~

요건 한두번 문질러본거예요

바르는모습을 보니 일반썬크림과 비슷하죠 ?

거기서 수분제형이라 쫌 촉촉하다고 보시면되요 ㅋㅋ

 

 

 

 

 

 

다 흡수시킨모습을 보니 백태현상은 거의 없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썬크림의 특성상 끈적거림은 있네요 ^^

산뜻하게 마무리되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바를때 촉촉함에 만족합니다 ㅋㅋ

 

토니모리 수분감이 넘치는 썬크림 ~ 온몸에 바르기 좋아요

저는 요 아이로 당분간 버텨볼라구요 ^^

여러분도 피부상하지않게 외출할때는 썬크림 꼭꼭챙겨서

외출하세요 !! ㅋㅋㅋ 그럼 굿데이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