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아이브로우 스타일팝

슈퍼미니맘 2014. 5. 21. 13:45
반응형

 

 

 

 

 

염색을 하게되면 고민이 하나 생기죠 ^^

바로 눈썹을 어떻게해야할까입니다

머리와 같은색으로 바꿔야할까

아님 그냥 검은색으로 놔둬야할까....

ㅋㅋㅋㅋ 저는 그냥 검은색으로 놔두는편이었는데요

이번에는 큰맘먹고 바꿔보려고

아이브로우 스타일팝을 사게되었어요

아이브로우는 처음 사용하는만큼 기대가 커요

 

 

 

 

 

 

아이브로우 스타일팝의 모스입니다 ^^

뚜껑이 스프라이트라서 넘 이쁘지않아요 ? ㅋㅋ

머리색이 레드계열이라 레드페퍼로 선택했어요 ~~

처음개시하는 물건이니만큼 설렘이생기네요

 

 

 

 

 

 

 

뚜껑을 살포시 열었더니 요런 색이네요 ^^

제 머리색과 완전 비슷하진않지만 요걸로 표현이 된다고

종업원분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마스카라처럼 생긴 요걸로 눈썹을 칠하면되는데요

처음에 양조절에 실패해서 짱구눈썹이 될 수 있으니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신다면 양조절을 잘 하셔야해요

 

 

 

 

 

 

원래저의 생눈썹입니다 ^^

화장하기전의 모습이지요 ~~

숱이 없는 편이아니지만 요렇게보니

도 숱이 굉장히 적어보이네요 ㅋㅋㅋㅋ

나름 숱많단소리 많이 듣는데말이죠 ㅋㅋ

 

 

 

 

 

 

사용후의 모습입니다 ^^

화장을 하고 나중에 찍은 모습이라 색이 약간 지워졌네요

그래도 느낌이 확 !! 다르죠 ~~~

더 풍성하고 인상이 또렷해보이는 장점에

분위기까지 달라보여요 ㅋㅋ

양조절만 주의하시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이쁜 눈썹을 완성하실 수 있을꺼예요

 

아이브로우 스타일팝으로 늘상 똑같은 화장에

살짝콤 변화를 주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