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헤어드라이기 :: 착한가격에 성능좋은

슈퍼미니맘 2014. 7. 10. 17:11
반응형

 

 

 

 

 

 

착한가격에 성능좋은 헤어드라이기를 찾고계세요 ?

홈스타일러를 소개해드려요~

얼마전에 집에 드라이기가 고장났어요 ㅜ

어쩜 좋아요 선풍기로 부랴부랴 말리고 했어요

고생고생하고나니 드라이기의 소중함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

드디어 도착한 소중한 헤어드라이기 !!

홈스타일러 헤어드라이기 !! 살펴보도록하죠 ㅋㅋ

 

 

 

 

 

 

 

 

상자의 뒷면을보면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죠^^

요런걸 잘 읽으면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죠 ~~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면 요런 모양입니다 ^^

비닐에 잘 쌓여있어서 새제품포스가 절로 납니다 ㅋㅋㅋ

요거 삭 벗기면 왠지 기분이 좋습니다

새제품 사용하는 것 같아서 ㅋㅋㅋ

 

 

 

 

 

 

 

드라이기의 바람이 나오는 곳 !!!

크기는 크지 않아요 그래도 바람은 아주 잘나온다는 점

크기가 작아서 에로사항이 있지만

수납할때는 여기저기 잘 들어가서 아주 좋다는 ㅋㅋㅋ

 

 

 

 

 

 

 

그리고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버튼 ㅋㅋㅋ

정지 약풍부터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

저는 주로 빨리 말리는 것이 좋아서 강풍을 선택하지요 ㅋㅋ

 

 

 

 

 

 

 

여기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

 

 

 

 

 

 

 

 

드라이기의 뒷모습 ^^

여기에 먼지가 많이 끼지요 ~~

그런데 요기에 먼지가 많이 끼면 기계가 작동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평소에

관리를 잘 해주셔야해요 !! ㅋㅋ

 

 

 

 

 

 

 

자 ~ 그리고 요 헤어드라이기의 가장 좋은 점 ㅋㅋ

대부분 작은 헤어드라이기에서는 볼 수 없는

찬바람 버튼이 있습니다 !!!

대부분 따뜻한바람이 나오는데 여기는 찬바람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 좀 불편하긴하지만요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정말 좋습니다

 

이제 머리 말리는 것 요 헤어드리이기에 맡기면되니

걱정없습니다 ^^ 불편함을 느끼니 더 소중하구요 ~

여러분도 주변에 항상 있는것들이라고 스쳐 지나가지마시고

항상 소중하고 고마운 마음을 느끼시길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기쁨이 가득한 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