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웨지힐샌들 :: 레드

슈퍼미니맘 2014. 5. 5. 12:44
반응형

 

 

 

여름샌들을 찾던 중에 발견한 아이 !!

저는 신발은 튀는것보다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굽은 필수로 있어야죠 ~~

웨지힐은 굽이 있어도 편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웨지힐샌들을 구입했습니다.

 

 

 

 

 

 

택배가 왔어요 ~ ♪

행복한 벨소리와 함께 상자가 도착했네요 ^^

택배 뜯어볼때 너무 신나지 않아요 ?? ㅋㅋㅋ

모두 다 같은 마음이시겠죠

그럼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상자를 개봉해볼께요

 

 

 

 

 

 

 

 

 

 

레드색이 너무나도 이쁘네요 ^^

딱딱 마음에 들어요 ~~~

그런데 굽이 저렇게 짚같은걸로 되어있는 신발은

오래 안 신어서 다 풀어지더라구요

요건 한 7만원대에 구입했어요

가격이 쫌 있으니 오래 신을꺼라고 예상하며 !!

 

 

 

 

 

 

 

 

 

제가 발이 235~240사이를 신어요

그런데 항상 240사이즈를 사면 쪼금 크거든요

요건 딱 발에 맞아요 !!!!

역시 240으로 사길 잘했어요 ~~~

 

신발 좋아하시는분들은 저렇게 고정되어있는걸

모아두시더라구요 ~~~

하지만 전 과감히 던저버렸지요 ㅋㅋㅋㅋㅋ

 

 

 

 

 

 

 

웨지힐샌들 굽을 자세히 찍은 사진입니다

그렇게 싸지않아서 그런지 머 굽이 아주 헐랭이같진않은 듯 !!

아~~ 여름 분위기 물씬 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안에 다른천이 데져있어서 더욱 이뻐요 ^^

처음개시한날 !! 놀이공원을 가써요

그런데 발이 닿이는 저 부분이 발자국에 따라 눌러지고

밑창이 들리더라구요 ㅜㅜㅜㅜ

아 뭐야 .. 하루신고 완전 신발가게들고가게생겼어요

깔끔하고 이쁜신발인데.....

그만큼 튼튼하게만들지는 않으신듯....

 

에휴 ~~ 어쩔수 없이 돈을 주고 신발수선집에

맡겼답니다... 앞으로 신발살때는

더 꼼꼼히 따져보고사야겠어요 !!!

그래도 ㅋㅋㅋㅋ

뭐 이렇게 실패해봐야 더 좋은 신발을

고르는 법을 터득하는거죠

 

 

올 여름 웨지힐샌들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