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올리브영 여드름진정 토너 크림 후기_효과 있습니다!!

슈퍼미니맘 2023. 9. 14. 23:01
반응형

 
 
출산하고 나서 호르몬이 또 엉망이 되었는지
여드름이 정말 너무 많이 올라왔어요..
출산직후에는 아주아주 깨끗했는데 한달 뒤쯤부터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계속 올라오면서
얼굴전체를 뒤덮더라구요..
하아.. 원래도 여드름성피부이긴한데
요새 너무 심해져서 유튜브 열심히보면서 여드름진정에
도움되는 제품들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왠일~!!!

사용해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더라구요~!!
지금은 정말 많이 가라앉은 상태예요
제가 여태까지는 그냥 스스로 검색하거나 피부과에서
추천해주는 거 썼는데 효과가 그닥 크지 않았거든요

❤️이건 정말 괜찮아서 추천해드릴려고 포스팅해요❤️
 
 

 
올리브영에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저번에도 느낀거지만 올리브영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정말 늦게 도착하는 것 같아요 
이것도 주말포함해서 한 일주일 걸렸습니다
어차피 급하게 받아보려고 산건아니라 괜찮았지만요
그래도 의도치않게 올리브영세일기간
걸려서 싸게 샀답니다 ㅎㅎ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여드름진정에 도움이 되는
토너랑 크림이랑 패치예요
(패치는 아직 써 보지 않아서 후기에서 뺐답니다)
근데 이것도 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많이들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나머지 두 제품도 여드름피부이신분들에게
유명한 제품이라 사실 뭐 특별한 제품을 발견하고
그런건 아니예요
그래도 유명하다고 무조건 다 좋은건 아니잖아요
이것도 살 때는 반신반의하면서 샀는데 피부에서
확실히 여드름이 진정되는게 보이니까
제품에 대한 믿음이 확 올라가게되었어요
 
 

 
먼저 여드름진정토너로 구매한
넘버즈인 1번 진정 맑게담은 청초토너 300ml 기획
(+1번 패드 10증정)
 
토너는 정말 순하고 사용감이 산뜻했어요
토너는 사용하고나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서 여드름피부에 전혀 자극이 되는
부분이 없이 흡수되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 그리고 함께 주신 저 패드도 좋더라구요
피부에 쿨링감이 느껴져서 열감을 확 낮춰줬어요~!!
저 패드는 나중에 꼭 따로 구매하려구요
아침에는 여드름진정에 도움이 되는
토너로 산뜻하게 바르고 저녁에는 여드름진정패드로
팩토하니까 여드름 올라오던 것들이 진정되었어요
⭐️특히 팩토한 볼부분의 진정이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다음은 여드름진정 크림으로 구매 한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45ml
 
저는 여태까지 크림을 바르면 항상 끈적끈적한
잔여감이이 느껴졌는데 아까 토너도 그렇고
이번 크림도 그렇고 산뜻하게 발리는 점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안그래도 지성인데 그렇게 잔여감이 남으면
정말 얼굴에 기름 폭발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이 여드름진정 크림은
그런게 없이 빠르게 흡수되었어요
그리고 깔끔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부분도 참 좋았어요
수분이 충분해야 여드름개선에도 도움이 되거든요
이거 바르고 나서도 여드름이 진정됨을
눈으로 느꼈어요
 
이 두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단 몇일만에
여드름이 확진정되었어요
이전에는 이렇게 눈에 띄는 효과는 단 한번도 보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예요
 여드름진정에 도움이 되는 기초제품 찾고 계신분들은
소개해드린 토너랑 크림 꼭꼭 써 보세요~!!!!
그럼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진정 토너, 크림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