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레시피 푸드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한 족발 남은거 데우기 칼로리

슈퍼미니맘 2024. 3. 10. 17:44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족발을 주문했어요
요새 일을 하다보니 주문해서 배달음식을 사 먹는 날이 많아졌네요
오늘은 동생도 같이 먹는데 아기가 잠이 들어 안방에서 조용히 먹느라 상도 안 펴고 바닥에 깔았네요
아기가 있으면 조심해야할 것들이 많아집니다
불편하지만 또 추억이 생기고 좋기도 해요 :)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한 족발세트 도착 !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한 족발세트가 도착했어요
저희 집은 항상 족발을 주문할 때는 매운족발이랑 그냥 족발이랑 반반을 주문하는데요
매운족발은 담날 남은거 데워서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꿀맛이예요 !!  이번엔 담날 남편이 다 털었지만요 ㅋㅋㅋ
암튼 푸짐하게 바닥에 깔려있으니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족발 칼로리 219kcal (100g기준)


족발을 자주 먹지만 칼로리에 대해서는 생각 해 본 적이없어요 순전히 포스팅을 위해서 알아봤는데 역시 높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습니다 !
애를 낳고 나서 편해진 것 중에 하나가 칼로리를 신경 쓰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거예요 너무 좋아💕💕💕
이제 몸매 관리는 그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건강에 너무 안 좋으면 안되니까 건강할 정도만 관리하려고 해요




불족발은 칼로리가 어떨까요 ! 저는 양념이 되어있어 더 많을것이라고 예상 했는데요 그냥 족발이랑 비슷 하더라구요 그냥 족발도 눈에만 안 보이지 양념이 돼 있는 거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주문한 족발 의 양이 너무 작아서 남편이 조금 실망했어요 앞으로는 이 집에서 주문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원래는 양이 되게 많았거든요 ㅠㅜ



족발세트에 빠질 수 없는 막국수


동생이랑 같이 맛있게 족발을 먹었습니다
족발은 먹다 보면 항상 남아요 여러분은 어떻게 데워먹으세요 저희 집에서는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 먹어요 너무 뜨겁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은 정도지요 아니면 뜨끈한 밥에 올려둬요 그럼 족발처럼 엄청 맛있어요
족발 남은거 대우는 방법도 여러가지죠!? ㅋㅋ

오늘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족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주말에 맛있는 음식과 함께 칼로리 신경 쓰지 말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