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레시피 푸드

등갈비 간장조림 양념 배달의민족 !

슈퍼미니맘 2024. 3. 9. 09:27
반응형

오늘은 야식으로 등갈비 간장조림과 양념을 주문했어요 배달의민족없었으면 어쩔뻔 ㅋㅋㅋㅋ
예전에는 배달로 시켜먹는건 치킨이나 중국집정도가 다었는네 요즘에는 메뉴를 정말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야식은 뭔가 무겁지는 않지만 고기처럼 배가 어느정도는 차는 그 무언가가 먹고 싶었는데 남편이 등갈비먹자는 말에 그거다!! 하고 딱 맞아떨어지더라구요
이럴때 뭔가 기분 좋음 ㅋㅋㅋㅋ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 등갈비❤️
남편이 등갈비포장을 뜯고 있어요


처음에는 ‘탑건’보면서 침대에 앉아 컴퓨터책상의자 위에서 등갈비 먹어려고 했는데 너무 불편해서 창고 뒤져서 야외용 돗자리 발견했잖아요 ㅋㅋ
이뻐서 아껴 쓰려고 몇 번 쓰지도 못했는데 침대에서 쓸 줄이야 ㅋㅋㅋㅋ
애기가 있으니까 상 펴고 그런 소리도 싫어져요
겨우겨우 육퇴했는데 야식 배달로 다시 깬다면 그것만큼 화나는게 없는 것 같아요
암튼 다시 등갈비 후기로 고고 !!!



맥주가 빠질 수 없죠 ! 편의점 하이볼 짠


아기 재우기 전에 편의점 얼른 다녀왔어요
맛있는 술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편의점에 하이볼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두 종류 중에 고민하다 쫌 더 비싼게 맛있겠거니 하고 사 왔어요
그런데 처음 맛은 위스키 맛이 강하더라구요 망했다 했는데 ... 중독적임 ㅋㅋㅋㅋ 계속 찾게 되요
담에 또 먹고싶어지고 ㅋㅋ
동생이 위스키를 많이 선물 해줘서 위스키를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위스키 중에서도 맛있는 위스키맛이라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도 겟해주겠어 !! ㅋㅋㅋ


양념 간장조림 2가지 맛으로 즐겨요
양념등갈비입니당 ! ㅎㅎ


2가지 맛으로 즐기는 등갈비인데요 양념과 간장조림 선택은 정말 탁월했어요 !
원래는 치킨은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게 될만큼 양념이랑 멀어졌는데 등갈비는 양념이랑 간징조림을 아직 포기 못하겠더라구요
너무너무 좋아 ㅋㅋㅋ
양념등갈비는 엄청 매콤했어요 ! 너무 매워서 이거 한번 먹고 떡이랑 간장조림 2번 먹어야 진정되더라구요 중간중간 하이볼로 진화해주구요



간장조림 등갈비는 달콤짬짤


등갈비 간장조림도 먹어봤는데 엄청 달달하고 짬짤한 맛이어서 매운거 못 먹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하지만 양념등갈비 없이 혼자 먹으면 뭔가 덜 자극적이라 아쉬운거 아시죠 ㅋㅋㅋ
등갈비는 꼭 양념이랑 간장조림이랑 같이 주문해야한다는거 !
첨에는 떡이 많아 보였는데 먹다보니 떡도 다 먹음
야식은 왤케 맛있는거죵 ㅠㅜㅠㅜ



먹기 편하게 잘라줘서 더 좋았어요


요즘 배달은 이렇게 먹기 편하게 등갈비를 다 잘라주네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오늘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 등갈비 양념과 간장조림은 배부르지않으면서도 맥주안주로 좋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이제 저 복직했어요 ㅠㅠㅜ 정말 하루에 잠을 다섯시간정도 자는 것 같아요 ... 포스팅도 많이 못 하게 되었어요 이웃님들도 방문하기 힘들게 되어 너무 슬프네요 ㅠㅠ 댓글 확인도 힘드니 답글 원하시면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ㅠㅠ
딴딴이네, 하얀고래, 경송이님 마음으로 항상 응원할께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