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레시피 푸드

주말엔 배달음식 :: 해물찜 분식 피자와치킨 그리고 달달커피좋아

슈퍼미니맘 2024. 2. 26. 19:06
반응형

 
 
 
주말에 조카 백일상차리고 사진을 찍는다고 배달음식을 왕창 시켜먹었어요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먹으니 왤케 맛있을까요.. 한번 시켜먹으면 중독된 것처럼 계속 생각나고 또 시키고 또 시키고..
고리를 끊어내기가 쉽지않습니다 ! ㅋㅋㅋ
오늘은 주말에 먹은 배달음식사진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해물찜에 알추가, 맵기는 2단계

 
저는 이 집에 아구찜만 맨날 배달시켜먹다가 이번에 해물찜을 시켜먹었는데요 왤케 맛있나요
배달로 시켜먹은 해물찜은 꽃게는 살이 빠져있고 다른 해물도 싱싱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처럼 싱싱한데를 본 적이 없어요 !
진짜 맛있고 알추가를 했는데 알도 엄청 많이 주심 !!!!
그리고 맵기도 2단계로 했는데 고추가루의 맵싹한 맛이 느껴져 다 먹고 속이 쓰린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맵더라구요
오랜만에 인생해물찜 만나가지고 주말 내내 다시 생각나더라구요...
다음에도 저희 집에 누구 놀러오면 또 시켜먹을꺼예요 ㅠㅜㅜㅜ
 
 

김천에서 제육볶음이랑 분식이랑

 
주말에 배달음식으로 시켜먹은 곳은 김천입니다 !
(사진에는 없지만 아까 짜장면이랑 탕수육 뿌수고 해물찜으로 넘어간 다음 김천으로 넘어간거예요 ㅎㅎ)
김천 제육볶음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도시락처럼 나오더라구요
맛은 그냥저냥..
 
 
 




 
분식이 먹고 싶은데 늘상 먹던 아딸이 지겨워서 김천에서 떡볶이랑 어묵탕이랑 김밥을 주문하거였거든요
(제육은 남편픽이었어요 ㅋㅋ)
그런데 맛이 다 그냥저냥이고 라볶이는 진짜 별로더라구요...
김천도 동네마다 다 맛이 다를텐데 저희동네는 별로여서 다시는 안 시켜먹을 것 같아요..
고봉민 새우김밥 먹고싶다 ㅠㅜㅜㅜ
 
 

후식은 달달한 커피와 메론쥬스 !
후식으로 주문한 달달한 커피와 메론쥬스로 당충전

 

 
후식으로 주문한 달달한커피와 메론쥬스입니당 !
저는 늘상먹던 아인슈페너를 디카페인으로 먹었는데 디카페인이 저랑 잘 맞더라구요 카페인은 넘 힘들어 ㅠㅜ
제가 그 희귀하다던 카페인 못 먹는 사람 중 하나거든요.. 현대인의 필수라던데 저는 커피만 먹으면 어질어질하고 심장이 벌렁거려요
아무튼 오랜만에 달달한커피를 홀짝홀짝 마시니까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당이 들어가면 역시 행복해 ㅎㅎ
 
 
 

마지막은 피자와 치킨으로 마무리

 
주말 배달음식 마지막은 치킨과 피자였습니다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올라간다던데 저는 왜 행복하죠?!?! 몸이 너무 원하는 느낌인데요 ㅋㅋㅋ
요즘 피자 취향도 완전히 바껴서 씬보다는 두꺼운 도우가 좋고 치킨도 양념보다는 후라이드가 좋아요 뭔가 아빠엄마 취향으로 변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둘 다 아주 맛있게 먹고 내일부터 열심히 다이어트 하자는 지켜지지 않을 다짐만 백번째 한 채 주말 배달음식을 마무리하였네요... 먹어도 살 안 찌는 약이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날이 분명 올꺼라고 믿을래요 ㅋㅋㅋ
 
그럼 주말 배달음식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