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레시피 푸드

청주 에그타르트맛집 나따오비까 (nata o bica) 선물후기

슈퍼미니맘 2024. 2. 1. 12:50
반응형

 
 
 

청주 에그타르트맛집

나따오비까


 

 

청주에 사는 지인이 에그타르트를
선물해주었어요
나따오비까라는 체인점인데요
포르투칼식 에그타르트를
판매하는 가게라고 해요
 
 

나따오비까 NATA O BICA - (주)시그니처

(주)시그니처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브랜드 나따오비까, 샵인샵 카페 납품 전문

nataobica.com

 
에그타르트가 엄청 맛있어보여서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는 동네에서 주무했어요
달달한 디저트엔
아메아메아메리카노 !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나따오비카 에그타르트는
반죽과 유지가 층층히 쌓이는
페스츄리 타르트예요
제가 페스츄리빵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과자든 빵이든 바삭바삭한걸 좋아하는데
그런 저의 취향을 저격당해버렸지모예요
 
"❤️"
 
 

 
 
남편이랑 둘 다 에그타르트를
엄청 찾아서 먹는 편은 아니라서
저희 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디저트인데
그래서 더 반갑게 느껴졌어요
오랜만에 새로운 디저트를 먹으니
집이지만 밖인 것 같은
상상을 하며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청주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사랑해요 !
 
 
 

세트구성이라 선물하기도 좋아요

 
 
청주에서 맛있는 타르트로 유명한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는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선물하기도
참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토핑도 모두 달라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니
가볍게 디저트로 챙겨가면
모두에게 환영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따오비까 에크타르트 '카카오 초코'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초코초코❤️
나따오비까의 에그타르트는 모두 최상의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고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는다고 해요
 
제가 맛있게 먹었던 '카카오 초코'는
벨기에산 카카오를 함유하고 있어
묵직하고 깊은 고급 초코의 맛이랍니다
바삭한 페스츄리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바닐라빈'

 

 
에그타르트 바닐라빈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이 듬뿍 들어가
천연 바닐라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저는 아쉽지만 별로 안 좋아하는 맛이라..
그런데 남편은 맛있다고 한입가득 넣고
볼탱탱해져서 엄지척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에그타르트에 대해서 별로 생각이 없었는데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먹어보고
좋아져버렸어요
체인점이라니 청주에만 있지는 않겠죠?!
혹시나 근처에 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당
 
 
청주에서는 아래에 있는 카페 라샹스에서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

카페 라샹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오늘 청주에서 유명하다는 에그타르트로
당충전 100%해버렸네요
힘내서 육아에 더욱 매진해야겠습니다 !
우리 아기 기다려라
오늘 엄마랑 아주 씬나게 놀아보자
ㅋㅋ
 
그럼 다들 맛있는 점심과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