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6개월아기 장난감 소프트 촉감 공놀이 : 리뷰확인 필수!! (마감 확인)

슈퍼미니맘 2024. 1. 10. 15:55
반응형

 
저희 아기가 6개월이 된지도 20일이나 지났어요 !
이제 장난감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여러가지를 찾아보다 소프트 촉감 공놀이세트를 발견하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러고보니 굴러다니는 장난감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잘가지고 놀까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답니다
소프트 촉감 공놀이 세트는 여러 사이트에서 판매하는데 대부분 비슷비슷해보이는 외형에 중국에서 만든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브랜드에서 판매하는거면 쫌 더 검수가 잘 되겠거니하고 브랜드로 검색했는데 제가 원하는 사이즈의 공들이고 색도 이쁘고 포장도 깔끔하고 가격까지 착한제품이 있더라구요 !
사용후기를 미리 말씀드리면 쫌 후회가 됩니다.. 어떻게 마감을 이렇게 한걸 아기에게 판매하는지..
아기제품은 대부분 유명하고 많이 쓰는거 사서그랬는지 여태껏 이렇게 마감안된걸 본 적이 없어서 더 놀랐어요 
하지만 아기는 잘 가지고 논다는거 ㅠㅜ
그럼 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 촉감 공놀이 세트

 
어젯밤에 택배를 받아서 바로 뜯어 본 소프트 촉감 공놀이 세트입니다
가격이 만원남짓한데 포장이 너무 깔끔하고 6개월아기가 장난감으로 딱 가지고 놀면 좋을 사이즈의 공이 5개나 들어있더라구요
이정도 세트구성이면 타사이트에서 제가 산 것보다는 비싸게 팔리길래 운좋다라고 생각하며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엄청 빨라서 아기에게 얼른 장난감을 주고 싶다는 엄마의 마음을 충족해주었답니다 ㅎㅎ
 
 

 
색깔도 너무 형형색색이 아니라 톤다운 된 색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던 소프트 촉감 공놀이 세트 !!
모양도 크기도 가지각색이라 아기의 촉감놀이에 더 좋을꺼라는 생각이 들었고 실제로 가지고 놀았을 때도 손가락으로 삭삭 긁으면서 촉감을 느끼고 오랫동안 탐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공의 단단함은 해당 상품리뷰에서는 생각보다 단단하다는 의견이 많던데 사이즈가 작은 공일수록 단단했고 사이즈가 큰 공일수록 말랑한거에 더 가깝게 느꼈어요 단단함의 차이가 있는 점도 아기의 소근육발달에 도움을 줄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 그리고 세척 및 관리는 열탕소독이 안된다고 해요 고열에는 공이 변형이 올 수 있다고 적혀있어서 저는 물에 씻은 후에 젖병소독기에 넣었어요 그런데 상품리뷰보니까 물이 들어가면 구멍에서 잘 안 빠진다는 글이 있어서 다음에는 그냥 씻기보다는 80도 이하인 물에 아기용물티슈로 닦듯이 세척 한 후에 젖병소독기에 넣으려구요
 
 

 
그렇게 씻고 나서 소독 후에 자세히 보니 마감이 엉망인 공 2개를 발견했습니다 ! ㅠ
나머지 공들도 마감부분에 선이 둘러져 있어서 티가 많이 났지만 오돌토돌하진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 2개의 공은 그냥 주면 아기 잇몸 상할 것 같더라구요 ㅠㅜㅜ
(실리콘이지만 그래도 꽤 단단했어요.. 제가 손으로 꾹 눌러도 아팠으니까 아기가 멋모르고 '앙' 세게 물면 위험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스도 버리고 다 씻고 가지고 논 상태라 반품은 불가해서 하지 않았는데 어린 아기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인데 검수를 쫌 더 꼼꼼하게 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도 앞으로 아기 장난감 구매할 때는 리뷰를 쫌 더 꼼꼼히 읽어보고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걸 보고 상품리뷰를 더 내려가서 읽어보니 저처럼 마감이 안 좋았다는 글이 꽤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이미 써 버렸으니 남편이 칼로 정리해준다고 했는데 얼만큼 잘 정리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해 보고 안되면 이 2개는 버리던가 하려구요.. ㅠ
 
 

 
6개월 아기인 저희집 민이가 소프트 촉감 공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입니다 잘 가지고 놀아요 ㅠㅜㅜ
공이 둥글둥글하니까 저거 잡으려고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한 손으로 잡기 힘드니까 두 손을 써 가며 잡으려고 애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몇 번 하다보니 잘 잡더라구요 그래도 가지고 놀다가 굴러갈 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짧디 짧은 팔을 쭉 뻗어서 굴러가는 공을 잡으려는 그 모습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운거 있죠 !! ㅋㅋㅋㅋㅋ
이번에 아기장난감으로 소프트 촉감공세트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공마감때문에 아쉬웠어요
소프트 촉감 공세트 구매하시는 독자님들은 마감이나 상품리뷰 꼼꼼하게 잘 읽어보시고 구매하셔서 저처럼 아쉬운 마음 없으시길 바래요

 
-
오늘 생애 처음으로 당근을 해 봤습니다 !
졸리점퍼 구매했는데 괜찮겠죠? 남편이 픽업해서 오는길이라는데 떨리네요 
후기는 다음에 적겠습니당
그럼 오늘도 육아팅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