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아기 턱받이 어떤걸로 구매하세요? (면100% 턱받이 구매후기)

슈퍼미니맘 2024. 1. 4. 21:00
반응형

 

 

저희 아기는 불편한걸 되게 싫어해요 아기띠를 할 때에도 엉덩이를 받쳐주는 힙시트가 아니면 엄청 칭얼거려요

그래서 턱받이를 구매할 때도 많이들한다는 실리콘같은 재질로 된 턱받이는 앞이 튀어나와 있어서 불편할 것 같아 그냥 면100% 턱받이로 구매했어요 방수된 것도 있던데 저는 빨고 삶는게 좋아서 그냥 면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2개해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해서 (택배비제외) 다른 턱받이들에 비해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턱받이 무늬는 제가 좋아하는 곰돌이입니다

그냥 곰돌이도 이쁘지만 튤립곰돌이도 넘넘 귀엽 !! 색깔은 갈색이랑 노랑이가 젤 무난해보이고 아기랑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보기만해도 너무너무 귀여운 아기턱받이 !

이유식 계속하면서 가제수건을 받쳐주니까 얇아서 점점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몇 겹을 겹쳐서 해주면 되지만 번거롭기도 하고 아기가 턱받이 한 모습을 보고싶기도 해서 구매했어요 ㅋㅋ

 

 

똑딱이로 끼우는 방식이라 편하구요 세탁도 그냥 아기빨래랑 같이 돌려버려요 건조기까지 !!

지금 엄청 여러번 돌렸는데도 변형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이래서 면이 좋아요 ❤️

촉감도 제가 좋아하는 빳빳 보송 부들함 ㅋㅋ

 

 

아기가 이거 하고 이유식 먹으면 '아 진짜 이유식 먹는아기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엄청 귀엽고 잘 어울린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방수가 안된 제품이라 거의 물과 같은 미음단계라 뒤에 옷까지 스며들긴하는데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

앞으로 이유식이 더 되직해지면 지금보다는 나아지지 않을까싶어요

당분간은 이거 잘 쓰다가 자기주도식으로 먹게 되면 방수턱받이를 고려중입니다 (밥풀떼어내는게 더 일일 것 같아서 걍 씻어버릴려구요)

아기는 너무 힘들게 키우면 안되는 것 같아요 몇년을 돌봐줘야하잖아요

챙겨줘야할 것도 많고 고려해야할 것도 많지만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적당히 타협해서 하고 있어요

오늘도 무럭무럭 잘 크고 있는 아가야 고마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