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제로이드 리치크림 md 실비청구 안되시나요? (현대해상 태아보험)

슈퍼미니맘 2024. 1. 2. 22:12
반응형

 
 
저희 아기는 3개월 때 얼굴에 아토피초기증상처럼 보이는 붉은 것들이 올라와서 제로이드크림을 쓰게 되었어요 확실히 좋아지더라구요
그런데 !!!!!
이게 좋아지면 그냥 쭉 좋아지는게 아니고 건조하거나 하면 다시 올라온다는거... 그래도 이전과 같이 붉은 것들이 크게 올라오지 않구요 제로이드 리치크림 md 잘 발라주면 많이 가라앉거나 괜찮아져요
 
제로이드 리치크림 md 구매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3개월아기 얼굴아토피초기에 이 크림 바르고 좋아졌어요(내돈내산)

한 날은 아기의 왼쪽 볼이 빨개져있는 걸 발견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제가 얼굴에 크림을 바르고 아기에게 뽀뽀해서 자극적이라 그런줄 알았고 시간이 지나고는 침독인가 싶었어요 그런데 계

seungjun248.tistory.com

 
 

제로이드 크림 실비청구 (현대해상 태아보험)

 
위에 포스팅 할 때가 3개월이었고 지금은 6개월시작할 때쯤이니까 80g으로 한 두달 썼구요 가격이 비싸다보니 아주 건조해지는 부위나 붉은 증상이 나타나는 부위에만 발라주었습니다
처음 살 때에는 진단없이 내돈내산한거라 실비청구를 하지 못했는데 재구매할 때는 병원에서 진단받고 구매하려고 기다렸어요
그래서 이번에 예방접종 맞으러가면서 아기의 증상을 보여드리고 진단서를 받아 실비청구를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과정을 상세히 알려드릴려고 제가 제로이드 실비청구 시도했었는데 자녀등록이 안되어있다고 안된다는거예요 저는 남편이 보험가입을 해서 안되나 하고 남편에게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그게 아니라 자녀등록하는게 따로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하하
결국 남편이 실비청구하는 바람레 과정을 상세히 남기지는 못했습니다 ㅠㅜ 
 

 
혹시 현대해상에서 제로이드 크림 실비청구하시는 분들중에 저처럼 자녀의 주민번호를 입력했는데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으면 !!! 아래의 메뉴에서처럼 메뉴-인터넷창구-자녀등록(태아확정)을 하신 뒤에 다시 한번 시도해보세요 !!
 

 
제로이드 크림 실비청구하실 때 필요한 서류는 구매하신 소아과에 말씀하시면 진단서 등을 주실꺼예요 실비는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3만원이 나왔구요 1회 1개만 실비청구가 되니까 참고하세요 
실비청구하니까 제로이드크림을 거의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요런건 스스로 잘 챙겨야지 아니면 있어도 못 받고 그냥 지나가잖아요 
(아기가 생기니가 생활력이 더 강해집니다 !)
 
저희 아기는 다른 여러제품을 써 봤는데 제로이드가 가장 잘 맞고 효과도 잘 나타났어요 앞으로도 계절에 따라 인텐시브크림, 로션 등으로 바꿔가며 제로이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것 같아요 
그럼 제로이드 실비청구하신느 분들에게 자녀등록에 대한 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다들 새해맞이는 잘 하셨나요 ?
저희 집은 직접 빚은 만두와 떡국으로 새해를 맞이했어요 독자님들도 다들 속이 꽉 찬 만두처럼 복이 꽉 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해피뉴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