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기

출산후 과일로 여름이 제철인 아오리 사과 효능 :_)

슈퍼미니맘 2023. 8. 7. 22:24
반응형

 
 
D+47일차 튼튼이❤️
 
몇일 전 출산후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과를
검색해 봤는데 여름이 제철인 아오리사과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어릴때는 초록색사과가 엄청 특별해보여서
아오리사과를 참 좋아했어요
그냥 씻고 물기를 털어서 입으로 바로 가져가서
한 입 크게 베어물고 베어 문 자국을 관찰하듯
계속 쳐다보고 있기도 했답니다

그렇게 어릴 때를 잠깐 떠올려보며
아오리사과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 한 아오리사과는 한입 사과로 5kg에
만원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예전에는 예쁜 과일만 찾게 되었다면
결혼하고나서는 가성비를 많이 따지게 되더라구요
쫌 못생겨도 양만 많고 맛있으면 좋아요 ㅎㅎ
이번에 받은 아오리사과는 포장이 꼼꼼하게 왔네요
같은 가격대에 구매 한 당근은 비닐봉지에만
싸져있어 배송과정에서 두동강 나기도 했는데
사과는 이쁘게 줄맞춰서 들어있는 모습을 보니
참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도착 한 사과는 냉장고 과일칸에 가득 채워넣었어요
한동안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렇게 저와 같은 출산 후 산모에게는 과일 중
사과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사과는 아침과일로 일반 성인들도 많이 먹잖아요
그만큼 좋은 효능이 많을 것 같은데
그럼 출산 후 산모에게는 아오리사과는
어디에 좋을까요?

반응형

 
 

 
출산 후 아오리사과의 효능입니다
 
아오리사과에는 비타민C와 섬유질이 풍부해서
출산 후 산모의 영양소 공급에
도움을 주고요 특히 섬유질을 소화를 도와주어
변비예방에 좋다고 해요 또 수분함량이 높아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추가로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세포손상을
예방하고 회복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주고
출산 후 부족한 체력에 아오리사과의
천연당도가 에너지공급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아오리는 출산 후 산모에게 정말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네요
 
하지만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 점
반드시 참고하셔야해요

그럼 아오리사과는 하루에 얼만큼 먹어야 적당할까요?
 
 

 
출산 후 과일로 아오리사과를 먹을 때는
보통은 하루에 1~2개정도 먹는 것을 권장해요
여름이 제철인 아오리사과가 일반 사과에 비해
비교적 신맛이 많이 느껴지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당을 과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섭취량은 달라질 수 있어요
 
남편 오면 먹으라고 깎아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자잘해서 깎기가 쫌 불편하지만 가격생각해서
참습니다 ㅋㅋ 전 개인적으로 새콤하고 신맛을
좋아해서 그냥 사과보다 아오리사과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오리사과는 여름에 수확하는
제철과일인만큼 이 시기 아니면 못 먹잖아요
다 먹고 또 주문해서 바짝 먹어둬야겠습니다
 
그럼 출산후과일 아오리사과효능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