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공부

신한은행 외화통장 달러 환전방법 (유튜브 수익금)

슈퍼미니맘 2022. 11. 5. 18:50
반응형

유튜브 영상으로 소소한 수익이 생겼습니다. 

오래전에 유튜브수익창출조건이 갖춰져서 외화통장을 만드려는 시도를 해 보았는데 경남은행에 직접 갔더니 관련된 서류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시면서 바로 만들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ㅠ 이사도 가고 오래 전에 유튜브 관련 우편물도 어디에 뒀는지 기억도 안나고 해서 포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검색을 하다 신한은행에서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신한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비대면으로 계좌개설 한 후 애드포스트에 등록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달러로 돈이 들어왔더라구요.

처음에 바로 확인했더니 돈이 입금되지 않아서 계좌를 잘못 적었나 싶었는데 원래 몇일 뒤에 입금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한 3일쯤 기다린 것 같아요. ㅎㅎ

일주일정도 기다렸는데도 입금이 안되었다면 꼭 다시 확인 해 보셔야 해요~!!

 

요즘 달러가 초초초강세잖아요. 전체적인 경제에 그렇게 좋은 일만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달러를 원화로 환전할 때는 이득이긴 하네요.

 

외화체인지업 예금통장의 출금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안내글이 나옵니다. 우대환율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참고할만한 사항들이 적혀있으니 읽어보시고 다음으로 넘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출금할 금액을 적어요. 저는 또 언제 들어오겠나싶어 들어온 금액 그대로 적었습니다.

원화로 받을 신한은행 계좌 선택해주시고 104.74달러를 적고 확인~!!

 

그랬더니 이렇게 원화계좌와 외환계좌간의 거래금액한도에 대한 설명을 포함한 안내글이 짧게 나오네요. 이것도 확인 눌러주시구요.

 

그다음 신한은행 외화통장 비밀번호를 눌러주세요. 이제 달러를 원화로 환전하기까지의 과정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출금내역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하겠습니다. 맞으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외화출금이 완료되었구요 확인 클릭~!!!

계좌로 돈이 잘 입금되었더라구요. 정말 요즘 세상은 진짜 편해진 것 같아요.

은행에 가지 않아도 통장을 만들 수 있고 (그것도 외화통장을 ~!!!) 그걸 바로 환전도 할 수 있고 ㅎㅎ

원래는 그냥 달러로 가지고 있을까하다가 이왕 달러가 많이 오른김에 바꿔보았어요. 

이렇게 수익이 나니까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영상업로드해서 소소하지만 수익 내보려구요.

 

신한은행에서 외화통장으로 달러, 원화로 환전하기 대성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