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레시피 푸드

3월 둘째주 신혼부부 주간 식단일기

슈퍼미니맘 2023. 3. 16. 15:57
반응형



3월 둘째주간 식단일기입니당
지난주에는 신랑이 바빠서 저녁만 거의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ㅜ
그럼 알콩달콩 저희집 저녁밥상
공개하겠습니다~~!!


월요일 저녁에는 주말에 먹고 남은
어묵국을 데우고 계란말이랑 스팸, 무생채
양배추쌈을 만들었구요
동생네에서 가지고 온 새우장이랑 다시마무침(?)을
함께 꺼내놨습니다
새우장이 이날 마지막이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가면 또 가져와야지~!!



화요일 저녁에는 회가 먹고 싶다는 신랑
제가 임신중이라 날음식을 같이 안 먹고
있었거든요.. 오늘은 시켜주겠다~!!
저는 매운탕을 먹었어요
복분자랑 회 넘 맛있겠다❤️



수요일 저녁에는 시금치나물, 무나물, 세발나물무침,
애호박전,갈치구이를 만들었구요
어제 먹고 남은 매운탕이랑
라스트 다시마무침을 함께 먹었어요
이날은 직접 만드는게 많아서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너무 맛있게 먹는 신랑보고
힘듬을 잊어버렸답니다 ..💕



목요일 저녁에는 세발나물전, 가지볶음, 냉이무침,
미역국을 만들어 먹었어요
전 세발나물무침보다 세발나물전이 더더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싸고 ..너 쫌 괜찮다?!
냉이도 천원대로 사 왔는데 된장이랑
무치니까 제가 만들었지만 정말
맛있었답니다 ”“@



금요일 저녁에는 일찍 퇴근한 신랑이 끓여 준

된장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에 된장이 들어간 건 첨이라
조금 낯설었지만 맛은 순두부가 들어간
된장찌개 맛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요 아이 때문에 된장 들어간 순두부찌개가
있다없다로 언쟁이 조금 있었지만.. 하하;;



토요일에는 점심햄버거랑 신랑이
만들어 준 크래미로제파스타를 함께 먹었어요
사진에는 무슨 아구찜같이 나왔는데 ㅋㅋ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소스가 꾸덕하고 찐~~~한게
완전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토요일 저녁에는 점심을 과하게 먹었기에
비교적 가벼운 느낌으로
무생채, 청경채볶음, 갈치구이,
계란말이, 시금치된장국을 먹었어요
남은 식재료는 여러가지로 조리할 수 있어
넘 좋은 것 같아요
시간은 쫌 들지만 훨씬 경제적이랍니다
신혼부부에겐 식비가 참 무섭거든요..



마지막 일요일 저녁에는 마트에서 대패삼겹살이랑
미나리를 사 와서 함께 구워먹었어요
서브반찬으로 파김치와 파겉절이 만들고
어제 남은 시금치된장국도 함께~!!
건강을 생각해서 고기를 줄이자 했는데
이번주에는 잘 실천되었네요

그럼 지금까지 신혼부부 식단일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