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핸드폰케이스 맥세이프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 !

슈퍼미니맘 2024. 3. 1. 13:57
반응형

 
 
제가 핸드폰케이스를 투명플라스틱으로 샀는데 자주 떨궈서 음량버튼있는 쪽에 톡 튀어나와 있는 쪽이 부러져버렸어요 ㅠㅜㅜ
그래서 남편이 쿠팡에서 실리콘 핸드폰케이스를 사 주었답니다
가격은 6천원~7천원대였는데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다른 곳 보다 싼 거 같고 알리에서 싸면 훠어어어어어어얼씬 저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도 했어요 !! 담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뒤 후기 적어볼께요 !
 
 

핸드폰케이스 아이폰12프로 맥세이프

 
이렇게 남편이랑 제 꺼 두개 구입했어요 핸드폰케이스는 무조건 투명으로 고르고 있어요 인제 뭐 꾸미기도 귀찮고 찾기도 귀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실리콘은 잘 누래져서 플라스틱으로 한건데 그건 또 부러져버리니까... 두 개중에 비교하자면 누래서 자주 교체하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제가 잘 떨어트리거든요 혹시나 깨져서 아기에게 위험할 수 있으니 !!
키버튼쪽이 부러져서 꽤나 불편했는데 (특히 스샷찍을때 !) 이렇게 새로 구매하니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 진작살껄 싶은데 혼자서는 귀찮아서 잘 안 찾아보게되요 ㅋㅋ 이것말고도 신경쓸게 무지무지하게 많아요 .. 
 
 
 

 
핸드폰케이스를 꺼내보니 비닐이 붙어져있네요 맥세이프라는데 저 하얀색 동그라미 부분을 맥세이프충전기에 대면 딱 붙는데요 
저는 그냥 꼽아서 써도 안 불편한데 남편은 "이게 얼마나 편한데"라고 말하면서 열을 올리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구매하게 된 맥세이프 핸드폰케이스랍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아마 이거 있으도 계속 꼽아서 쓸 듯 하지만 밖에서 호오오옥시나 맥세이프 충전기밖에 없다면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
 

핸드폰케이스 사용전 비닐을 꼭 떼주세요 !
핸드폰케이스에 비닐을 떼고 있는 남편입니다 ㅋㅋ

 

 
비닐이 되게되게 강하게 붙어있던지 떼는거 영상으로 찍고 싶어서 계속 폰 들고 있었는데 찍는데 한참걸리네요 
시원하게 비닐떼는 모습은 지아이에프로 올립니다 !
요즘엔 영상 눌려서 로딩되는거 기다리는 것도 힘들잖아요 그래서 저도 포스팅할 때 지아이에프를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쿠팡에서 구매 한 투명 핸드폰케이스는 비닐을 떼서 사용해야 했습니다 
 
 

핸드폰에 실리콘 핸드폰케이스 끼운 사진인데 깔끔하죠 !

 
핸드폰케이스 바꾸고 나니까 뭔가 새 폰 된 거 같고 좋기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 저는 맥세이프가 낯설어서 그런지 가운데 저 흰색이 참 신경쓰이네요... 나중에 그냥으로 바꿔야겠다 ㅋㅋㅋ
 
 
 

맥세이프 기능으로 충전을 시키고 있어요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핸드폰케이스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래서 그런지 맥세이프기능을 썼을 때 자석이 쫌 약하더라구요
뭐 아직 떨어지거나 한 적은 없는데 충전시킬 때 그냥 힘없이 틱 붙어요 ㅋㅋㅋㅋ 실리콘이라 금방 누래질테니까 그때 바꾸자싶어 크게 신경쓰지는 않고 있어요
 
오늘은 남편이랑 같이 바꾸게 된 핸드폰케이스에 대한 리뷰를 적어보았습니다 
다들 예쁜 핸드폰케이스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