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지엔6이브 생리통약 액상형 소염진통제 효과 가격

슈퍼미니맘 2024. 2. 29. 13:43
반응형

 
 
 

이지엔6이브 생리통약으로 구매했어요

 

동생심부름으로 약국에서 이지엔6이브 사왔어요 생리통약으로 잘 든다길래 저도 먹으려고 2통 사 왔습니다 저는 생리통이 거의 없었는데 출산하고 조금 바뀌더라구요 하루이틀정도는 생리통때문에 불편한감이 크게 들어서 (심한 사람들처럼 엄청 심하지는 않구요) 집에 상비약으로 두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지엔6이브 가격은 한 통에 3000원으로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
이지엔6이브 효과를 보시면 생리통, 허리통증, 두통, 근육통이 적혀있네요 효과를 보니 다 저한테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약을 달고 산다는데 저도 곧 인걸까요..? ㅠㅠㅜ

 
 
 

 

이지엔6이브 생리통약 뒷면을 보시면 효능과 효과가 더 자세히 나와있네요 !
위에 적힌 효과 외에도 치통, 발치 후 통증, 인후통, 귀의통중, 관절통, 신경통, 타박통, 어깨결림 등이 있네요 우와... 통증이란 통증에 다 도움이 된다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지엔6이브는 추가로 해열효과도 있는데 이부프로펜계열이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가끔 편두통이 굉장히 심하게 올 때가 있거든요 이땐 편두통이 올 것 같으면 타이레놀을 먹거든요 이지엔6이브도 잘 챙겨뒀다가 먹어봐야겠습니다 약은 사람의 체질마다 다르게 반응하니까 저에게 또 더 잘 맞는 약을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이지앤6이브 가격과 유통기한이 적혀있는 박스

 

 

이지앤6이브 약은 이렇게 액상형으로 되어 캡슐로 만들어져 있어요 이걸 먹으면 겉에 코팅이 녹으면서 약이 온 몸에 퍼져 효과를 보는데 아무래도 고체보다는 액체가 몸에 더 빠르게 퍼지니까 효과가 빨리 나타나겠죠?!
실제로 차이가 큰 지는 잘 모르겠어요 소비자들은 대부분 저처럼 생각할 것 같으니 판매사에서도 그 점을 강조해서 문구로 넣지 않았나싶습니다 
근데 이거 안 썼으면 좋겠어요.. 아픈거 너무 싫어 ㅠㅠㅠㅜ
아기가 있으니까 이제 아픈게 더 겁이 나요 저번에 체해서 힘들었던 적이 있는데 그때 아기 보는게 넘 곤욕이었거든요..
평소에 건강관리를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해 보며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

 
 

 

효과가 나타나는 시간은 굉장히 빠릅니다
동생이 자주 사 먹는거라 생생한 후기를 들었는데 금방 효과가 나타날 때는 10분만에 생리통이 완화되는 것이 느껴진대요 
이지앤6이브를 먹고 생리통이 완전히 다 나아지려면 평균 20-30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대박 빠르네요...
생리통약을 먹고 효과를 보기 전까지 그 시간이 정말 힘들잖아요 ㅠㅜㅜ 이렇게 효과가 빠르면 그 날이 되어도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심하지 않아서 매번 찾을 일이 없겠지만 꼭 생리통약으로 먹지 않더라도 다른 진통제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상비약으로 두길 잘 한 것 같아요 !
 
혹시 먹던 생리통약이 잘 맞지 않으신다면 이지앤6이브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약은 꼭 ! 약사&의사와 상담 후에 구매하셔야 해요 사람마다 체질이 달라 다르게 반응한다는 점을 기억 해 주세요
그럼 모두 아푸지말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