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GS편의점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장보기 ♡300원의 행복♡

슈퍼미니맘 2024. 2. 21. 14:08
반응형

 
 

GS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00원의 행복♡


 
 

GS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00원으로 15000원을 !!
이미 사용한 GS모바일상품권입니다

 

어제 GS편의점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식재료를 구매하고 왔어요 모바일상품권은 롯데카드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100원으로 5000원짜리 모바일상품권을 1장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총 300원으로 15000원어치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핵이득 !! ㅋㅋ
상품권을 들고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편의점에는 없는거 빼고 다 있어요
편의점에서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요즘 편의점엔 별의 별게 다 팔더라구요 장을 보러 갔지만 인스턴트나 라면 위주로 생각했는데 계란도 팔고 야채도 팔고 두부도 팔고 있었어요 마침 집에 떨어진 식재료가 있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물론 마트보다 가격은 쫌 더 비싸지만 300원으로 사는거니 공짜나 다름없죠!

gs편의점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식재료 구매 후에 종량제봉투에 담아오니 꼭 마트에 다녀온 기분이네요 ㅋㅋ
동생네 들러서 냄비도 받아오고 편의점에서 구매한 우유도 주고 왔어요 콘프로스트 먹는다고 신나하더라구요 
 

 
 

편의점에서 식재료를 구매했어요 
gs편의점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구매한 것들..

 

 

gs편의점에서 모바일상품권으로 장보기한 식재료들입니다 계란15구랑 진라면 1봉지, 땡초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우유1L랑 삼각김밥 1개 이렇게요 모두해서 15000원이 조금 넘어 지갑에 돌아다녔던 현금이랑 동전 털어서 내고 왔어요
(지갑도 가벼워져서 좋아❤️)
이렇게 장 본 식재료로 반찬 만들어서 먹었어요 메뉴는 계란말이랑 두부무조림(땡초필요했는데 ㅠㅜ) 그리고 배추나물(이유식하고 매번 많이 남는 배추..)입니다 !
 
 
 

다음날 아침에 만들어 본 반찬이예요
두부무조림과 계란말이, 배추나물을 만들었어요

 
두부무조림하려는데 땡초가 없어서 못하고 있었거든요 gs편의점에 있길래 잘됐다하고 모바일상품권으로 데리고 왔죠 그리고 계란 15구로 계란말이도 하고 이유식하고 남은 배추로 배추나물도 만들었어요 항상 이유식하고 배추가 남는데 배추전이나 생거로 먹었거든요 이렇게 배추나물로 만들어놓으니 잘 먹히더라구요
땡초랑 계란 빼고는 집에 있는 재료들이었지만 애네들 없으면 또 못 해먹었을 반찬들이었답니다
 
오늘은 gs편의점 모바일상품권으로 장보기한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300원의 행복이라는 말이 이해가 가시죠!?
혹시 롯데카드 쓰시고 계시다면 저처럼 gs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싸게 (거의 공짜지 ㅋㅋ) 구매하셔서 알차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